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피니트 이성열 연극 출연

by 박둥이 2022. 11. 23.
반응형

 

매니지먼트이상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이성열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연극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오늘 그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이상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그는 내달 18일 개막하는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에 조원우 역으로 출연합니다.
인피니트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팬미팅, 공연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연극무대는 처음이라 부담이 많이 간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처음 접하는 무대가 국립극장이기 때문에 더욱더 긴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점점 완화되면서 연극무대도 생기고 콘서트도 생기고 많은 행사들이 생기고 잇습니다.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는 정의신 작가와 구태환 연출이 2018년 처음 선보인 연극입니다. 3대 가족이 추억과 사연을 나누며 교내 따돌림, 부양 문제 등 주제를 무겁지 않게 풀어내어 2020년 서울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인피니트의 멤버로서 이성열은 가수로써 뿐만이 아니라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디데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성열이 출연하는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는 오는 12월 18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서울 중구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