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담국제고등학교 레드밸벳 예리 드라마 출현 확정

by 박둥이 2022. 11. 21.
반응형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전

레드벨벳의 멤버 중 한 명인 예리(김예림)가 새 웹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로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의 발표에 따르면 에리는 21일 '청담국제고등학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 예리는 재벌 3세이자 청담국제고등학교 최고 계급의 금수저인 백제나 역을 맡아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극 중 살인 사건의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을 견제하며,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으로 재미를 더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레드벨벳 예리 드라마 데뷔 청담국제고등학교

 

레드밸벳 예리 나이와 본명은

레드밸벳 예리의 본명은 김예림입니다. 1999년생이며 올해 24살입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2010년 SM 토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5년 동안의 연습생 생활을 통해 2015년 가요계 데뷔를 완료하였으며, 이후 걸그룹으로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2017년 아이돌들이 MC를 맡고 있는 M.NET 에 스페셜 MC를 담당하게 되었으며, V APP THE 보이는 SM에서 공동 MC를 맡았습니다. 같은 그룹의 멤버들에 비해서는 예능에 덜 출연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나름대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히트곡은

레드벨벳은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로 구성되어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걸그룹입니다. 2014년도 데뷔를 하였습니다. 예리는 2015년 레드벨벳에 합류를 했습니다. 데뷔 당시 F(X)와 소녀시대의 중간 정도의 이미지를 담당하는 걸그룹으로서 활동했습니다. 데뷔곡은 행복(Happiness)입니다. 이후 피카부, 빨간 맛, 퀸덤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탄생시켰습니다. 한때는 논란도 있었지만 명실상부 연예계 최고의 걸구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예리가 드라마 출현을 확정 지으며, 더욱더 왕성한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